본문 바로가기
Etc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 어플 가입하고 보너스까지 챙기자

by 잡다하게 2023. 2. 8.
반응형

휘슬-어플-메인

오너드라이버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불법주차 과태료를 납부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일반 승용차라면 40,000원의 과태료가 청구되고 자진납부 하게 되면 20%를 경감해줘서 32,000원을 내야 되는데 얼마나 아까운가? 게다가 요즘은 단속카메라가 많아서 어디든 마음 편히 주차할 장소도 없으니 이럴 때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 가입을 해두면 쓸데없는 지출을 줄일 수 있다.

 

알림 내역

이런 식으로 경고 문자를 보내준다. 두 번의 경우 다 커피를 주문한다고 잠깐 정차해 놓은 때였던 것 같다. 알람을 받자마자 즉시 자리를 옮겼다. 하마터면 비싼 커피를 마실 뻔했는데 정말 고맙다.

 

서비스-가능-지역
서비스 지역

너무 좋은 서비스인데 아쉬운 건 지원하는 지역이 너무 적다는 점이다. 서울, 인천은 해당되는 구가 하나도 없어서 사용자가 많지 않을 것 같다. 그만큼 서버가 쾌적하게 돌아가니 나처럼 부산에 거주하는 사람은 더 좋다. 혹여나 서비스가 종료되는 건 아닌가 불안했는데 가입자 유치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걸로 미루어 볼 때 서비스 지역을 더 늘리려고 노력하는 것 같다. 방금 확인하니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 가입자가 140만명이라는데 많은 건가?

 

반응형

 

 

친구-초대-이벤트-내용
친구 초대 이벤트

이런 고마운 혜택을 주는 것도 감사할 일인데 가입자 유치를 위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휘슬 어플 사용이 처음인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가입만 하면 끝이다. 소개해서 가입한 1명당 스탬프를 1개씩 주고, 3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네이버페이 3,000 포인트를 지급해준다. 온라인상에서는 현금과 동일한 처우를 받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아닌가? 이건 안 할 이유가 없다. 아니 무조건 해야만 한다.

 

 

 

이제 과태료 받지 마세요

휘슬에 자동차 등록하면, 주정차단속알림을 받을 수 있어요.

whistle0.page.link

우선 위 링크를 통해 회원 가입을 진행하자. 플레이스토어에서 직접 다운을 받았다면 추천인 ZUSFP4를 입력하면 된다. 추천인과 등록한 사람 모두 투게더 스탬프를 1개씩 받을 수 있다. 그냥 가입하면 아무 혜택도 없다. 잊지말고 입력, 입력!

 

따로 이메일을 기입할 필요도 없다.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만 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그리고 자동차 번호를 입력하면 차량정보는 전산을 통해 자동으로 불러온다. 본인 명의 차량은 바로 확인이 되는데 타인 명의 차량 등록을 위해서는 명의자의 동의가 필요하다. 차량 명의자의 동의를 얻기 위해서 마찬가지로 휘슬 어플을 설치하고 가입을 해야 하는데 이때는 당신의 추천인 코드를 이용해서 가입을 시키자. 서로 스탬프 1개씩을 적립할 수 있으니 잊지 말자.

 

차량-보유-내역
초기 화면

1대만 등록되는 건 아니다. 나는 총 3대의 차량을 이용 중인데 모두 주정차단속알림서비스를 받아보고 있다. 타인 명의 차량인 경우는 명의자와 등록자 모두에게 알람이 가니 엄청 편하다.

휘슬에는 차량 번호를 통해 서로 채팅을 할 수 있는 특이한 기능이 있는데 그 내용과 기타 서비스들은 다음 포스팅에 남겨두겠다.

반응형

댓글